CARIUMA
CARIUMA
CARIUMA
client:
client:
client:
COSMO SnF
COSMO SnF
COSMO SnF
Role:
Role:
Role:
Spcae concept, Space Design, Site Operation, Sales Promotion
Spcae concept, Space Design, Site Operation, Sales Promotion
Spcae concept
Space Design
Site Operation
Sales Promotion
Date:
Date:
Date:
2025
2025
2025
카리우마 한국 런칭 쇼 & 팝업 스토어
카리우마 한국 런칭 쇼 & 팝업 스토어
카리우마 한국 런칭 쇼 & 팝업 스토어
2025 CARIUMA CONSCIOUS BAORD PARK & POP-UP STORE
2025 CARIUMA CONSCIOUS BAORD PARK & POP-UP STORE
2025 CARIUMA CONSCIOUS BAORD PARK & POP-UP STORE
카리우마는 신발 한 켤레가 팔리면 아마존 열대우림에 나무 두 그루를 심는 B-Corp인증 친환경 기업으로, 필요한 모든 소재를 자체 개발 및 생산하여 지구 지키기에 앞장서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2025 카리우마 코리아 런치 쇼는 ‘윤리적 행사(Ethical Space)’라는 주제로 행사가 종료된 후의 모습까지 고려한 연출 방식에 집중하였습니다. 브라질 열대우림의 재현을 위해 생화를 적극 활용하였고 공간 연출에 필요한 자재 또한 재활용 가능하거나 이미 재활용된 자재로 산업 폐기물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식물엔 인위적인 가공을 최소화 하고 자연 그대로의 멋으로 공간을 채우기 위해 스티로품 대신 천연 바크로 작은 언덕을 연출하였습니다. VIP 초청 행사에 사용된 컵 또한 리유저블 컵을 제작 / 나눔하였으며 현장 배포된 증정품 역시 종이펄프, 옥수수, 크라프트 재지 등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CARIUMA CONSCIOUS BOARD PARK’는 카리우마의 철학과 브랜드 스토리의 연장선에 있는 도심 속 ‘열대우림 공원’이며, 카리우마는 ‘Ethics meet style’이라는 슬로건 아래 ‘concsious consumer(깨어있는 소비자)’ 즉 지속 가능한 환경과 윤리 의식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글로벌 브랜드 입니다.
2025 카리우마 코리아 런치쇼는 카리우마의 이야기를 한국의 소비자 마음에 심는(seeding) 자리이자 의식있는 브랜드 커뮤니티의 시작입니다.
카리우마는 신발 한 켤레가 팔리면 아마존 열대우림에 나무 두 그루를 심는 B-Corp인증 친환경 기업으로, 필요한 모든 소재를 자체 개발 및 생산하여 지구 지키기에 앞장서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2025 카리우마 코리아 런치 쇼는 ‘윤리적 행사(Ethical Space)’라는 주제로 행사가 종료된 후의 모습까지 고려한 연출 방식에 집중하였습니다. 브라질 열대우림의 재현을 위해 생화를 적극 활용하였고 공간 연출에 필요한 자재 또한 재활용 가능하거나 이미 재활용된 자재로 산업 폐기물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식물엔 인위적인 가공을 최소화 하고 자연 그대로의 멋으로 공간을 채우기 위해 스티로품 대신 천연 바크로 작은 언덕을 연출하였습니다. VIP 초청 행사에 사용된 컵 또한 리유저블 컵을 제작 / 나눔하였으며 현장 배포된 증정품 역시 종이펄프, 옥수수, 크라프트 재지 등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CARIUMA CONSCIOUS BOARD PARK’는 카리우마의 철학과 브랜드 스토리의 연장선에 있는 도심 속 ‘열대우림 공원’이며, 카리우마는 ‘Ethics meet style’이라는 슬로건 아래 ‘concsious consumer(깨어있는 소비자)’ 즉 지속 가능한 환경과 윤리 의식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글로벌 브랜드 입니다.
2025 카리우마 코리아 런치쇼는 카리우마의 이야기를 한국의 소비자 마음에 심는(seeding) 자리이자 의식있는 브랜드 커뮤니티의 시작입니다.
카리우마는 신발 한 켤레가 팔리면 아마존 열대우림에 나무 두 그루를 심는 B-Corp인증 친환경 기업으로, 필요한 모든 소재를 자체 개발 및 생산하여 지구 지키기에 앞장서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2025 카리우마 코리아 런치 쇼는 ‘윤리적 행사(Ethical Space)’라는 주제로 행사가 종료된 후의 모습까지 고려한 연출 방식에 집중하였습니다. 브라질 열대우림의 재현을 위해 생화를 적극 활용하였고 공간 연출에 필요한 자재 또한 재활용 가능하거나 이미 재활용된 자재로 산업 폐기물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식물엔 인위적인 가공을 최소화 하고 자연 그대로의 멋으로 공간을 채우기 위해 스티로품 대신 천연 바크로 작은 언덕을 연출하였습니다. VIP 초청 행사에 사용된 컵 또한 리유저블 컵을 제작 / 나눔하였으며 현장 배포된 증정품 역시 종이펄프, 옥수수, 크라프트 재지 등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CARIUMA CONSCIOUS BOARD PARK’는 카리우마의 철학과 브랜드 스토리의 연장선에 있는 도심 속 ‘열대우림 공원’이며, 카리우마는 ‘Ethics meet style’이라는 슬로건 아래 ‘concsious consumer(깨어있는 소비자)’ 즉 지속 가능한 환경과 윤리 의식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글로벌 브랜드 입니다.
2025 카리우마 코리아 런치쇼는 카리우마의 이야기를 한국의 소비자 마음에 심는(seeding) 자리이자 의식있는 브랜드 커뮤니티의 시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