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X BLUE ARCHIVE

MUSINSA X BLUE ARCHIVE

MUSINSA X BLUE ARCHIVE

client:

client:

client:

MUSINSA

MUSINSA

MUSINSA

Role:

Role:

Role:

Design & Production & Construction

Design & Production & Construction

Design

Production

Construction

Date:

Date:

Date:

2025.06.13 ~ 2025.06.19

2025.06.13 ~ 2025.06.19

2025.06.13 ~ 2025.06.19

무신사 성수점 블루아카이브 팝업스토어

무신사 성수점 블루아카이브 팝업스토어

무신사 성수점 블루아카이브 팝업스토어

Bluearchive pop-up store at MUSINSA SeongSu

Bluearchive pop-up store at MUSINSA SeongSu

게임의 경계를 넘어, 일상 속에서 '블루 아카이브'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무신사는 2025년, 성수과 홍대에서 두 개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협업은 게임의 인기를 오프라인 경험으로 확장하고, 팬들에게 보다 깊이 있는 몰입과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단순한 게임 팝업을 넘어, 팬 경험 중심의 공간 디자인을 통해 '블루 아카이브'의 유니크한 세계관을 재해석했습니다.


밝고 에너제틱한 블루와 시크하고 개성 있는 블랙 — 두 가지 무드를 하나의 공간 안에 조화롭게 담아내, 시각적 대비와 감정의 충돌을 유도합니다.

각 캐릭터가 지닌 유쾌하면서도 절제된 매력을 간결하고 직관적인 비주얼로 표현하여, 팬들이 게임 속 세계관을 현실에서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블루 아카이브'와 무신사가 함께 만든 이번 팝업은 단순한 전시를 넘어, 브랜드와 팬이 연결되는 새로운 플랫폼이자, 더 넓은 일상 속으로 확장된 또 하나의 게임 경험입니다.

블랙핑크의 세 번째 월드 투어 'DEADLINE'과 무신사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 명동점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팝업은 약 32개월 만의 블랙핑크 컴백을 기념하며, 아티스트의 무드와 팬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공간에 담았습니다. 팝업스토어를 단순한 제품 판매 공간이 아닌, 감각의 충돌과 확장을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재해석했습니다.

시크하고 강렬한 ‘블랙’과 사랑스럽고 경쾌한 ‘핑크’를 키 비주얼로 삼아, 블랙핑크의 아이덴티티를 공간 전반에 녹여냈습니다. 무드 있는 공간 구성과 대조적인 귀여운 굿즈가 공존하는 이번 팝업은, 감성과 위트를 동시에 전달하며 브랜드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영감을 제안합니다.


무신사 명동 팝업에서 오직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블랙핑크의 감정선과 독창적인 공간 경험을 만나보세요.

블랙핑크의 세 번째 월드 투어 'DEADLINE'과 무신사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 명동점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팝업은 약 32개월 만의 블랙핑크 컴백을 기념하며, 아티스트의 무드와 팬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공간에 담았습니다.


팝업스토어를 단순한 제품 판매 공간이 아닌, 감각의 충돌과 확장을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재해석했습니다.


시크하고 강렬한 ‘블랙’과 사랑스럽고 경쾌한 ‘핑크’를 키 비주얼로 삼아, 블랙핑크의 아이덴티티를 공간 전반에 녹여냈습니다.


무드 있는 공간 구성과 대조적인 귀여운 굿즈가 공존하는 이번 팝업은, 감성과 위트를 동시에 전달하며 브랜드와 팬 모두에게 새로운 영감을 제안합니다.


무신사 명동 팝업에서 오직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블랙핑크의 감정선과 독창적인 공간 경험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