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EFIT

VEGEFIT

VEGEFIT

client:

client:

client:

베지핏

베지핏

베지핏

Role:

Role:

Role:

POP-UP Store

POP-UP Store

POP-UP Store

Date:

Date:

Date:

2024

2024

2024

약사가 만든 과일·야채 영양 캡슐 브랜드의 첫팝업 스토어

약사가 만든 과일·야채 영양 캡슐 브랜드의 첫팝업 스토어

약사가 만든 과일·야채 영양 캡슐 브랜드의 첫팝업 스토어

VEGEFIT은 ‘약사가 만든 건강한 과일·야채 영양 캡슐’을 모토로, 일상 속에서 쉽고 간편하게 신선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건강식품 브랜드입니다.


오픈형 매대 구조로 고객이 자연스럽게 접근해 제품을 체험하고 상담받을 수 있도록 동선을 설계했으며, 검정 배경에 핸드라이팅 타이포를 적용해 브랜드의 힘 있는 에너지를 공간 전반에 담았습니다.


제품 라인업은 각기 다른 컬러감을 강조해 배열하고, 과일·채소 모형과 포스터를 함께 구성하여 ‘마켓’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전달함으로써 브랜드가 지향하는 신선함과 기능성을 명확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연출했습니다.

VEGEFIT은 ‘약사가 만든 건강한 과일·야채 영양 캡슐’을 모토로, 일상 속에서 쉽고 간편하게 신선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건강식품 브랜드입니다.


오픈형 매대 구조로 고객이 자연스럽게 접근해 제품을 체험하고 상담받을 수 있도록 동선을 설계했으며, 검정 배경에 핸드라이팅 타이포를 적용해 브랜드의 힘 있는 에너지를 공간 전반에 담았습니다.


제품 라인업은 각기 다른 컬러감을 강조해 배열하고, 과일·채소 모형과 포스터를 함께 구성하여 ‘마켓’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전달함으로써 브랜드가 지향하는 신선함과 기능성을 명확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연출했습니다.

VEGEFIT은 ‘약사가 만든 건강한 과일·야채 영양 캡슐’을 모토로, 일상 속에서 쉽고 간편하게 신선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건강식품 브랜드입니다.


오픈형 매대 구조로 고객이 자연스럽게 접근해 제품을 체험하고 상담받을 수 있도록 동선을 설계했으며, 검정 배경에 핸드라이팅 타이포를 적용해 브랜드의 힘 있는 에너지를 공간 전반에 담았습니다.


제품 라인업은 각기 다른 컬러감을 강조해 배열하고, 과일·채소 모형과 포스터를 함께 구성하여 ‘마켓’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전달함으로써 브랜드가 지향하는 신선함과 기능성을 명확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연출했습니다.